티스토리 뷰
생명 에너지는 어떤 원리 일까요?
오늘은 지금까지 포스팅해온 직접적인 자연의 재생 에너지와는 다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에너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생겼고, 생물들의 에너지는 어떻게 작동되고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생명 에너지는 생명체에 존재하고 무생물에는 없는 에너지입니다. 신체 기능은 생명 에너지가 구성하는 화학 물질 간의 상호 작용 때문이 아니라 이러한 과정을 주도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전구로 비유를 해보겠습니다. 우리는 전구의 모든 부분을 연구할 수 있지만, 전구를 밝히는 에너지를 추가할 때까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전구용 조광기 스위치가 있는 것처럼 우리의 생명 에너지를 위한 조광기 스위치가 있습니다. 우리 몸의 디머 스위치는 척추입니다. 생명 에너지는 신경계를 통해 몸에 들어가거나 접근하거나 소통하며, 그 대부분은 척추에 수용됩니다.
따라서 척추가 제대로 기능하지 않고 스트레스로 인해 정상적인 기능이 상실되면 신경계에 스트레스나 긴장이 가해지며 생명 에너지의 일부가 조직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몸이 부서지기 시작합니다. 생명 에너지는 단지 형이상학적이거나 신비한 개념이 아닙니다. 또한, 과학적 근거가 있습니다. 1980년대에 이 개념에 관해 이야기 한 최초의 과학자가 연구를 통해 책을 썼습니다.
그는 도롱뇽과 개구리가 인간이 할 수 없는 반면 사지가 없어지더라도, 다시 자랄 수 있는 이유를 알아내려고 했습니다. 그는 동물의 에너지장이 동물의 부분을 다시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현재 인류는 도롱뇽과 개구리처럼 재생을 못 하는 이유는 우리의 크기에 비해 충분히 크거나 강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는 무언가가 신체에 대한 에너지를 차단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과학자들도 에너지장에 관해 이야기했고 자석이 그 좋은 예입니다.
한 쌍의 자석 가지고 놀아 본 적이 있다면 자석의 위치에 따라 전자기력이 밀고 당기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종이로 덮고 몇 개의 철제 파일링을 던지면 입자가 자기장의 모양에 따라 정렬됩니다.
따라서 자기장을 변경하면 입자 배열이 변경됩니다. 의학은 부품을 정렬하는 힘과 관계없이 부품으로 작동합니다.
이런 의학으로 인해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기능을 유발하는 타고난 지능 장보다 부품을 더 효과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는 잘못된 믿음 때문에 매년 780,000명이 사망합니다.
그렇다면 카이로프랙틱은 이 모든 일에서 어떻게 작용할까요?
척추 지압사들은 척추가 잘못 정렬되면 신경 기능을 방해하고 신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습니다.
척추 지압기로서 우리의 유일한 목적은 정상적인 기능이 회복될 수 있도록 뼈를 적절한 정렬로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구조적"기술은 정말 잘 작동합니다.
그리고 카이로프랙틱 연습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톤"기술을 통해 신체의 에너지장에 접근하여 신체가 더 잘 수행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아낼 수 있습니다.
미래 과학적인 분야와 협력하여 신체가 건강과 그 이상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적절한 장소, 시간 및 순서에서 스스로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색조 조정은 매우 부드럽고 편안하며 강력하며 척추를 "균열"하지 않고 재정렬을 유발합니다. 카이로프랙틱 치료를 받으면 생명 에너지장과 다시 연결되고 신체를 통해 더 잘 유지되도록 하여 궁극적으로 치유와 진화를 이룹니다.
사실 해당 자료를 조사하면서 편협한 사고가 생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사실 이 내용은 척추와 우리 몸의 균형을 이룬다면 우리 자체의 에너지가 자유적으로 치유된다는 것을 말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우리는 밥을 먹고 자고 하는 것은 다 에너지의 보존과 우리 몸을 유지하기 위한 에너지를 만들기 위한 과정입니다. 어떻게 보면 에너지는 돌고 도는 순환 체계입니다.
식물을 우리가 먹음으로써, 식물의 에너지를 흡수하고, 그리고 그 에너지로 우리는 활동을 하고 우리가 변을 누거나 죽게 되면, 다른 식물과 생명에 영양분을 공급하게 하고 이렇게 생명에너지는 돌고 순환하는 거 같습니다.
자연적 재생에너지를 이용하는 것은 우리의 아이디어로 개선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자연적 에너지를 그냥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태양이라는 엄청난 에너지가 매일 지구에 보내오며 우리는 그 에너지를 그냥 내버려둬도 많은 동식물이 에너지를 받아서 살 수 있지만, 버려지는 에너지도 많이 있습니다.
이를 태양열 에너지나 태양광 에너지를 발생시킬 수 있는 기술을 개발에 우리가 필요한 전기 에너지를 확보하는 것이지요.
또 지구의 자전으로 인한 힘으로 생기는 바람으로 우리는 풍력에너지를 개발하여 우리가 필요한 전기 에너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수간만의 차로 바닷물이 민물과 썰물이 생기는 힘을 이용해 전기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자연적으로 내 부려 두면 없어질 힘들을 아끼고 재생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신체도 우리의 에너지가 허투루 나가고 제대로 운용이 안 되면 너무 아깝지 않을까요?
우리의 에너지를 바르게 사용하여 건강한 신체를 가지려면 그 뼈대인 척추에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어쩌면 중요한 사실일 지도 모릅니다.
또한, 인공적인 의학으로 전체적인 신체의 기능과 에너지 흐름 원리를 보지 않고 부분적으로 고치려고 한다면 이에 따른 부작용도 당연히 따라올 것입니다.
마치 자연에너지를 쓰기 위해 자연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수력발전소인 댐, 폐기 및 재활용이 안 되는 태양광전지 등처럼 신체의 그리고 모든 생명의 에너지도 깊이 있게 이해하고 고려하는 해결책들을 찾아야 합니다.